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상속 IT문제를 해결해주는 한실장입니다 ㅎㅎ 최근 아이폰을 잘 사용하다가 어느순간 갤러리에서 아이폰 동영상 재생 안됨 문제가 생기는 바람에 애를 먹었었죠 ㅎㅎ  제가 이문제를 겪은것이 아이폰 ISO업데이트 후에 생긴문제라 너무 갑작스러웠습니다 yotube 랑 카스 소리만 나오고 아이패드는 잘되는데 유독 아이폰 동영상 재생 만 이상했습니다 ㅠㅠ 혹시 이런 문제가 있으신 분들은 아래 설명을 잘 읽어보시고 해결해보시길 바랍니다~








<무한로딩중 오류>

몇일전에 네이버 tv캐스트 영상을 보려고 했지만 무한로딩중 오류가 발생하더군요 ㅠㅠ 인터넷이랑 다른것 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었지만 데이터도 무제한이고 와이파이까지 잡혀 있었기 때문에 이것도 문제가 아니라고 생각하던참에 아래 해결방법으로 해결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재생오류가 생기는 원인은 다양한데요 혹시 아이클라우드 백업 및 복원을 하셨던 분들이라면 다운로드 과정이 제대로 안되서 발생한 문제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아이클라우드 원본 유지 체크를 해보셔야 하겠죠 ㅎㅎ  우선 제가 했던 방법을 그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물론 너무 많아서 어떤것이 진짜 해결방법이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그냥 다 따라서 해보시면 될꺼에요!



가장 먼저 소리가 들렸다가 안들렸다 하시는 분들은 일시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재부팅을 해봐야 겠죠 너무 기본적인 방법이라 더이상의 설명은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재부팅을 해보셨는데도 문제가 계속 발생한다면 인터넷 safari 앱 데이터를 삭제 해주시면 됩니다 저도 이 방법을 사용했었는데요 사람들 말로 이방법으로 90% 해결되었다는 사람도 많이 있네요! 하는 방법은 [설정] -> [safari] -> [고급] -> [웹사이트 데이터 삭제] 를 차례대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주시면 속도도 빨라지면서 아이폰 동영상 재생 안됨 오류도 같이 해결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다음은 네트워크 재설정 입니다 가장 최선책으로 알려진 방법인데요 네트워크 설정을 모두 다시 잡아줘서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입니다 특히 유튜브나 페이스북 같은 sns 플랫폼 아이폰 동영상 재생 안됨 오류가 생길때 자주 이용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먼저 위 그림처럼 아이폰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재설정 항목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러면 모든 설정 재설정 항목이 나오게 되는데 이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아래쪽에 데이터 또는 미디어가 삭제 되지 않는다고 나옵니다! 안심하시고 모든 설정 재설정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위 절차대로 쭉 한번 따라해보니 해결이 되더라구요 ㅎㅎ 복잡한거도 없으니 여러분들도 한번 따라해보시면 문제가 잘 해결되실겁니다 후.... 보고싶었던 영상이 있었는데 아이폰 동영상 재생 안됨 문제 때문에 참 답답했었거든요 오늘은 기분전환좀 하러 밖에좀 나갔다 와야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