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최고의 신용대출 비교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신용대출 중 금리가 가장 낮은 상품을 선정하였습니다. 소득, 신용등급, 그리고 재직상황에 따라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대출을 쉽게 비교해 보세요.

 

씨티은행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

 

추천 대상: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를 원하시는 분

 

직장인 대출이 필요하신 분께 추천 드리는 씨티은행 온라인 직장인신용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조건에 따라 3.51%의 합리적인 최저금리로 1억4천만원의 높은 한도까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더 나아가 직장 및 경제 상황에 따라 대출 자격요건의 재직 기간이 최소 6개월로 낮아지기 때문에 최소 1년의 재직기간을 요구하는 일반적인 직장인 대출 상품에 비해 더 많으신 분께서 지원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포로모션이 (~06/30/2019까지) 적용되기 때문에 모바일 혹 인터넷 지원 가능한 높은 금액의 대출을 원하시는 직장인 분께 특화 된 상품입니다.

 

씨티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총 이자금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추천 대상: 최대 3백만원 이내의 대출을 찾으시는 분

 

 

신용카드를 보유하고 계신 무직자 분께서는 하나은행 이지페이론을 선택하세요. 이 상품은 4.40%의 최저금리로 최대 3백만원까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이는 소액대출임에도 불구하고 업계 평균 무직자 대출에 비해 최저금리가 약 1.8%p 낮기 때문에 뛰어난 이자 절약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중도상환수수료도 없으며 대출 기간도 36개월로 장기적이기 때문에 무직자 분께 추천 드리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하나은행 이지페이론 총 이자금


씨티은행 편한대출

추천 대상: 1억5천만원 이상의 대출을 원하시는 개인사업자 분

 

대출이 필요하신 개인사업자 분께서는 씨티은행 편한대출을 고려해 보세요. 이 상품의 최대 한도는 5억원으로 일반적으로 사업 자금이 많이 필요하신 개인사업자 분께 특화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최저금리도 3.44%로 매우 합리적이기 때문에 다른 대출 상품에 비해 5백만원 이상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비록 이 상품의 최대 대출기간은 24개월로 긴 편은 아니지만 업계 평균 상품보다 독보적으로 높은 한도를 가지고 있어 개인사업자 분께 적합한 대출입니다.

 

씨티은행 편한대출 총 이자금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추천 대상: 매달 나가는 이자를 최대한 낮추고 싶으신분

신청방법: 모바일

대출한도: 1억 5천만원

최저금리: 3.23%

대출기간: 10년

대출조건: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에 의한 재직기간 6개월(건강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의한 추정 연소득 3천만원 이상

매월 나가는 이자를 최대한 낮추고 싶다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한도대출)을 추천드립니다 신용평가등급 1등급에서 2등급 까지 한도대출 평균금리 3.72%인것에 비해서 3.23%의 금리는 매리트가 있습니다

만약 7등급이 넘지 않다면 이용할 수 있고 1금융권인만큼 장기적으로 믿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P2P 개인사업자 대출 : 줌펀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추천 대상: 12개월 이내의 대출이 필요하신 분

 

 

기존 금융기관보다 P2P 플랫폼에서 대출을 선호하시는 분을 위해 선정한 줌펀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입니다. 이 상품은 사업유지기간이 6개월 이상이신 분 대상으로 대출을 제공하기 때문에 다수의 개인사업자 분께서 쉽게 대출 조건을 충족하실 수 있습니다. 비록 최대 대출 기간이 12개월로 짧은 편이지만 3천만원의 금액을 4.4%의 최저금리로 대출 가능합니다. 특히 일반적인 P2P 사업자 대출 상품의 금리가 6.48%이라는 점을 감안했을 때 이 상품의 금리는 더욱 부각됩니다. 따라서 P2P 대출을 희망하시는 개인사업자 분께 이상적인 상품입니다.

 

줌펀드 개인사업자 신용대출 총 이자금

 

저소득 서민 대출: 부산 새희망홀씨II

추천 대상: 연소득이 3천5백만원 이하이신 저소득 서민 분

 

 

일반적인 직장인 대출 연소득 기준을 충족 못하시는 분께서는 부산 새희망홀씨II를 고려해 보세요. 구체적으로 연소득 3천5백만원 이하이신 (신용등급 6~10등급인 경우 4천5백만원 이하) 분께서는 최대 3천만원까지 대출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나아가 이 상품의 최저 금리는 4.44%로 업계 평균보다 약 1%p 낮습니다. 따라서 최대 한도를 84개월 만기 상환 시 약 1백만원 이상의 절약을 하실 수 있기 때문에 소득이 높지 않으신 분께서는 이 상품을 선택하세요.

 

부산은행 새희망홀씨II 총 이자금

 

24시간 직장인 대출: K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

 

추천 대상: 금리를 중요히 생각하시는 분

 

 

신용이 낮으신 분들을 위한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입니다. 이 상품의 최저금리는 4.52%로 일반 대출보다는 금리가 높지만 저신용 소비자 대상으로 대출을 제공한다는 점을 감안했을 때 매우 합리적입니다. 특히 업계 동종 평균은 6.18%이기 때문에 이 점이 더욱 부각됩니다. 구체적으로 이 상품의 대출 자격은 재직 기간 6개월 그리고 연소득 2천만원으로 덜 엄격하여 저신용 소비자 분께 이상적인 상품입니다.

 

 

신한은행 사잇돌 중금리대출 총 이자금

 

 

24시간 직장인 대출: K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

 

 

추천 대상: 상시 대출이 가능한 대출을 원하시는 직장인 분

 

 

은행 업무 시간 이외에도 대출 가능한 상품을 찾으시는 직장인 분께 K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을 추천드립니다. 이 상품은 대한민국 첫번째 인터넷전문은행인 K뱅크을 통해 제공되는 대출로 상시 대출이 가능합니다. 인터넷은행 특성상 최저금리가 3.31%로 매우 낮기 때문에 업계 평균 대출에 비해 5년간 약 2백만원의 이자금을 절약 하실 수 있습니다. 비록 월 별 상품 판매 한도가 존재하여 상품이 소진될 가능성도 있지만 대출한도가 1억원으로 높으며 대출기간도 60개월로 긴 편이기 때문에 상시 대출 가능한 상품을 찾으시는 직장인 분께 추천 드립니다.

 

 

K뱅크 직장인K 신용대출 총 이자금

 

P2P 대출: 렌딩사이언스 Apolloan 11

 

 

추천 대상: 3천만원 이하의 대출을 원하시는 분

 

 

 

기존 금융기관보다 P2P 플랫폼에서 대출을 원하시는 분께는 렌딩사이언스 Apolloan 11을 추천 드립니다. 은행권 대출은 일정수준의 소득과 직장을 필요로하지만 이 상품은 공인인증서를 보유한 20세 이상 소비자 분께 최대 24개월까지 대출을 제공합니다. 특히 3.7%의 최저금리로 3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여 다른 P2P 대출 상품보다 약 1.2%p 더 낮습니다. 이는 3.85%가 평균인 1금융권 직장인 대출 금리보다도 낮은 수치이기 때문에 약 30만원의 이자금 절약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신금융 상품을 사용하실 의향이 있으신 분께 이상적인 상품입니다.

 

렌딩사이언스 Apolloan 11 총 이자금

[바로 확인하기]

▼신용카드 대출 (카드론, 현금서비스) 이용방법 및 조건 총정리

 

신용카드 대출 (카드론, 현금서비스) 이용방법 및 조건 총정리

#1.장단기 카드대출(현금서비스, 카드론) 제대로 사용하기 요즘은 현금보다 카드를 더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심지어 신용카드 한장만 가지고 다니는 사람도 많습니다. 대부분 일상��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금리 우대받는 방법 총정리

 

대출금리 우대받는 방법 총정리

은행에서 신용대출을 받을 때 금리를 결정하게 됩니다. 금리는 중요합니다. 내가 돈을 빌리는 대가로 내는 이자가 때문에 싸게 낼수록 유리합니다. 대출받을 때 필요한 돈을 빌리는 것 1순위라��

gamesmasters.tistory.com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대출받을때 순서 총정리 - 반드시 알아두세요

1. 주거래 은행 통상적으로 거래를 계속하고 있다면 한도를 높여주거나, 금리를 깎아주는 우대 혜택을 줍니다. 협상도 가능합니다. 2. 담보대출 대출을 받아야 할 때 가장 좋은 방법은 담보대출��

gamesmasters.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