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알아볼 내용은 kt 캐치콜 플러스 신청 관련 내용 입니다 밖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핸드폰이 있어도 전화를 못받으시는 상황이 많은데요 이런 경우를 대비해서 핸드폰으로 전화가 올경우 다른 곳으로 전화를 돌리는 kt 캐치콜 플러스 신청 을 많이 하고 계십니다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래 자세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자신의 핸드폰이 꺼진 경우 전화온 경로를 바로바로 알려주는데요 특히나 전화를 장시간 받지 못하시는 분들이 이용하면 아주 유용합니다 물론 핸드폰 전원이 들어와 있는 경우는 전화번호가 다 찍히기 때문에 필요없겠지만 통화 불가능 지역에서 작업을 하시는 분들이나 받을 수 없는 상황에 많이 계신 분들은 꼭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kt 캐치콜 플러스 서비스 같은 경우 동일 전화번호로 10분간 계속 걸려오는 전화는 한번만 알려주는데요 이것도 48시간 안에 확인하셔야지 너무 오랜기간의 내역은 받아보실 수 없다는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위 그림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상대방이 캐치콜 맨트가 나오기전 전화를 끊었다면 kt 캐치콜 접수가 안될 수 있는데요 이점은 유의해주셔야 합니다



kt 캐치콜 플러스 신청 절차는 의외로 간단합니다 다음과 같이 해당 사이트 접속을 해주신 다음 바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귀찮으신 분들은 다음 해당 사이트 이동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럼 위 그림과 같이 월 550원으로 이용을 할 수 있다고 나오는데요 그렇게 비싸지도 않으면서 관심있으신 분들이라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것 같네요( 경로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661 )



신청 절차를 진행하시면 위 그림과 같이 부가서비스 신청으로 간단하게 신청해주실 수 있는데요 해당 정보들을 정확하게 입력해주시면 바로 가입이 가능합니다 물론 보시는것처럼 kt 캐치콜 확인 메시지는 sms 문자를 통해서 전송된다는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kt 캐치콜 플러스 서비스 관련 내용들을 자세하게 알아봤는데요 제 주변에도 밖에서 작업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이와 같은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만큼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위 사이트 정보를 참고하셔서 이용해 보셨으면 합니다 혹시 다른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내용도 참고해 보세요




+ Recent posts